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투비 빙의글/입니다현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0:22

    [비투비 빙글/이다현 식 빙글] 스톡홀름 증후군 #하나.


    >


    이 글은 이벤트 종류인 '스톡홀름 증후군'글을 개작한 작품입니다-Trigger Warning'스톡홀름 증후군'은 트라우마를 1우 길 가능한 소재를 포함합니다..강압적인 행위가 작품에 나타날 수 있는 sound를 경고합니다. 이용에 주의해 주십시오.--작품의 전반적인 소재는 납치입니다.상기 명시된 소재는 결코 현실에서 1어, 본인 서서는 안 되는 것이며 제 자신도 이런 1을 옹호, 지지하지 않습니다.


    스톡홀름 증후군(Stockholm syndrome) w. 허슬


    >


    0하나.머리를 안고 있는 자극적인 영향으로 눈을 떴다.눈앞에 보이는 하얀 벽지가 주는 얼굴에 침대에 누워 있던 몸을 일으키며 경계심 가득한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다.그 평범한 창문도 없이 그저 침대 하나 세워둔 이 방에서 사람의 온기를 찾을 수 없었다."으..." 욱신욱신 이마를 잡으려는 순간, 왼손이 어딘가에 걸려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다.왼쪽 손목에는 하얀 침대 머리판과 수갑이 채워져 있었다.손목에 닿는 금속의 차가운 생각과 달그락거리는 소음감에 기억을 더듬자 기절하기도 전에 단편 잔상이 스쳐갔다."성재야 어디야?" 아, 그랬구나. 최신으로 한창 진행되던 육성재를 만나 기분 나쁘게 하기로 한 날.새로 지어 집을 나쁘지 않았을 때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골목길에서 오전에 정신을 잃었다.내 주의를 끈 것은 굳게 닫혀 있던 방문이 천천히 열려 들어온 남자였다.


    >


    아내의 소리를 보지만 어딘가 익숙한 사람그의 한 인상이다 02."어느샌가요?대답해 준다는 기대는 없었지만,야말로 자기 그는 아무 스토리 없이 다가왔다.터벅터벅 걸어오는 남자의 왼손에는 대나무 길쭉한 그릇과 숟가락이 모든 쟁반이 들려 있었다."배고프지 않아?" 남자의 목소리가 계획을 울렸다.그의 거무스름한 피부와 잘 어울리는 편안한 목소리에 멍하니 있었다.곧바로 정신을 차리고 유아로서의 공포를 감추고 나서 잔뜩 긴장한 채 남자를 마주했습니다."어떠냐고 물었잖아요."


    >


    배고픈데 기분 나쁘지 않았어요.내 말은 귀등이라도 듣지 않을 것 같은 남자의 대응에 고집이 나왔다.침대에 앉아 쟁반을 곁에 둔 채 내 오른손에 숟가락을 쥐여주는 남자의 손을 탁 쳤다.


    >


    "...아." 남자는 멀리서 불쑥 튀어나온 숟가락을 힐끗 보고는 천천히 고개를 돌려 나쁘지 않은지 물었습니다.곧바로 몸을 웅크린 나쁘지 않은 아를 무표정한 얼굴로 바라보는 남자를 보면 후회가 밀려왔다.당장이라도 뛰어 던져진 숟가락을 주워오고 싶었지만 아직 남아 있는 자존심 덕분에 고개를 꼭 들고 그 남자를 노려봤다.아직 배가 고프지 않은 것 같아요.남자는 그 말을 끝으로 쟁반을 다시 들었다. 튕겨 나온 숟가락을 주워 쟁반 위에 올려놓은 남자는 천천히 방문하러 갔습니다."잠깐!"이라고 하는 것은 아닌데, 예상과 다른 남자의 반응에 당황했다.남자는 잠시 움직임을 멈추자, 뒤로도 돌아보지 않고 다시 한 걸음 내디뎌 방을 빠져나갔다.03.'구-'조 썰매 타기에는 그냥 고집을 부렸다.간간이 시간이 지날수록 허기는 늘었지만 유아에게 나쁘지 않다, 배고프지 않다라고 중얼거리며 마른 입술만 깨물었다.그 남자가 못되게 굴었을까, 창피하지만 오랜 시간이 아니더라도 잔구에서 아무것도 없다는 각오로 혼자 있기란 쉽지 않았다. 혼자 있는 공허함에 허기진 것까지 더해지면서 칼로 찌르는 듯 아파지는 배를 몇 차례 내려놓고 침대에 몸을 기댔다.또 아까 받은 대로 먹을 걸 그랬다며 자존심만 강해 끼익 하는 탄식 속에 빠져 있자 몇 분간 굳게 닫혀 열릴 것 같지 않던 문이 조심스럽게 열렸다.그 남자였다. 순간, 이런 정세와 어울리지 않는 기쁨에 일어서려는 입가를 겨우 내리고, 남자를 향해 가던 시선을 휙 돌려 멀리 바라보았다. 흘끗 스치듯 본 남자의 손에 커다란 무언가가 들려온 것 같기도 했습니다. 다리 sound가 들렸고, 곧 남자는 내 앞에서 고함을 질렀다.밖은 괜찮게 다녀온 듯 그에게서 찬바람이 휙 불었다.뒤돌아볼까 말까, 수십 번 생각한 끝에 여전히 방구석을 바라보며 눈을 가리고 있는데 남자의 한숨 sound가 들렸다.즉석 앞에서 들린 sound에 몸이 움찔했어요. 그는 생각보다 꽤 가까운 곳에 있었다. "나쁘지 않아, 잠깐만요." "얼른 남자 목의 sound가 상냥해서 마지못해 고개를 천천히 돌리자 남자 아이는 moning에게 웃었다.그리고 내게 불쑥 내민 그의 손에는 어이없게도 새하얀 곰 인형이 쥐어져 있었다.이게 뭐예요? 너무 화난 것 같아서요. 기분 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하다가 다영 언니 닮아서 사왔어요. 예쁘죠?기분이 묘했어요.뒤틀린 전갈로 그의 손을 두드려 냈다 나쁘지 않은 아이를 위해 곰인형을 사왔다고 말하는 그 남자가 정말 묘하고 신기했어요.왜?나쁘지 않다, 아이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남자를 이해할 수 없었다.


    >


    "감정에...안 들어?" 인형만 쳐다보고 있는 내 눈치를 보며 조심스럽게 묻는 눈 앞의 남자는 내 대답을 기다렸다.남자는 자신이 화제에 없던 자신을 탓하듯 곰인형을 살며시 흔들고 나서 가만히 시선을 맞춰왔다.감정에 들어갑니다.비로소 빙그레 웃으며 가슴에 인형을 안기는 남자가 왠지 싫지도 않았다.


    이밍효크 발생할지 기념 그래서 블로그 방문자 수 한 0만명에 이른 기념으로 연재 기간이지만 글 하그와잉 올리고 가요:)아마 앞으로도 한달 동안 왜 찾을 수 있습니다.상편과 초반만 엇비슷하고 조금씩 바꿔서 스토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무책입니다. 어떤 소식에 위로와 격려의 의미있는 말을 남기고 가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표지 선물로 준 밤하항시 구름, 묘루라, 복숭아, 토우비 흠모하면서 세미 협상, 꽃보다 챠은소프, 로빈 로디, 잠 자는 숲속의 민혁, 미니피그, 곳, 3월 21씨 감사하는 것이다 ♡ 인도는 1회당 그때 올릴 예정이며 대표 표지는 글 분위기와 가장 어울리는 표지로 했으나 모두 너희들이 카나데에서 고르기가 어렵더라구요.아무튼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