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소마(어둠이 아닌 대낮의 공포)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0:14

    영화"미드 소마"은 90년에 한번 9개 동안 한여름, 소우마 ​ 축제에서 열리는 하나울 다룬 공포 영화입니다.


    >


    영화가 유출된 직후, 해외의 유력 미디어는 "미드 소마"를 세계적인 공포영화와 비교하며 극찬을 퍼부었습니다.특히 슬픔에 잠긴 여성이 남성 칭구와 스웨덴의 한 마을에서 열리는 신비로운 이교도 축제에 참여해 앞서 겪은 일을 겪는 과정은 오컬트 장르 영화 중 가장 좋다는 영화 '위커먼'과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연출을 담당한 아리에스 티 감독은 "사랑하는 모든 것을 잊고 있는 동시에 ​ 모든 것을 찾게 되는 이야기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점차 무너지고 ​는 과정은 알버트 브룩스의 영화 한 98일쟈크'결혼과 이혼의 사이'과 ​ 스웨덴 출신의 잉그말벨히망 영화 한 973년 작"결혼의 풍경"에서 ​ 영감을 얻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영화"미드 소마"은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모은 영화"유전"아리 아이 스타 ​ 감독이 만든 두번째 작품에 신작"미드 소마"을 "유전"처럼 공포 ​ 장르로서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전작들과는 다른 스타 1과 화법으로 ​ 장르를 변주하고 예측할 수 없는 새롭게 방향으로 누르고 나 갔습니다.


    >


    미드소마는 최근까지 가장 밝은 공포영화로 신체적인 고통이 아닌 감정적인 부분에 집중해 공포를 느끼게 하는 영화로 볼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앨리 아이스터 감독은 큰 상실을 겪는 대니가 남성칭구 크리스티안과 비밀스러운 스웨덴의 한 마을에서 한여름 낮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하지 축제에 참석하기 위한 경험을 경험하고 점점 공포에 빠지는 이야기를 나쁘지 않은만의 문법으로 묘사했습니다.


    >


    공포 영화의 공식처럼 어둡고 소음 산하연 배경에서 가면의 피해, 시종 1관 ​ 목가적인 분위기에 밝고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기존 공포 영화란 ​ 수준이 다른 전무 후무한 낮 공포를 나타내는 1입니다.


    >


    감독 - 앨리 에스터, 출연진 - 플로렌스 퓨(대니 역), 잭 레임더(크리스티안 역), 윌 폴터(마크 역), 윌리엄 잭슨 히퍼(조쉬 역), 아치 마자크이(사이먼 역), 빌헬름 브롬글렌(펠레 역), 율리아 랭과인 애스트롬(카린 역)


    >


    줄거리 - 한여름, 낮이 가장 긴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가하게 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난 인기 앞까지 절대 빠지지 않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