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66. <해외 알코올중독 연예인> 에이미와인하우스, 린제이로한, 다니엘래드클리프, 로버트다우니주니어, 벤에플렉, 브래드피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4:16

    1. 애기위 와인하우스


    이미 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봤다. 나는 원래 재즈 싱어송라이터였던 에바이 와인 하우스의 팬이었다. 나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심지어 어린 나이에 사망했지만 사망 원인은 치사량의 sound 주식이었다.아직도 그녀의 음악을 듣고 있으면 최고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쁘지 않다. 그 훌륭한 재능이 너무 빨리 끝나길 바라지 않아 너무 멋지다. ​ ​ ​ 2. 린제이로 한 ​


    린지 로한은 패리스 힐튼과 함께 유명한 파티 걸이었다. 매일밤 클럽에 가서 술과 마약을 먹고, 난잡한 사생을 하는 여배우였다 결국 반복된 sound 술 운전으로 재판에서 실형을 받고 감옥에 갔으며 알코올 중독으로 몇 번인가 자신에게 입원했었다. ​ ​ ​ 3. 다니엘 래드클리프 ​


    이처럼 아역 시절부터 곧바로 스타로 떠올라 탈락한 스타는 꽤 많다. 매커리 캘킨(나 혼자 집에), 에드워드 팔롱(터미네이터), 저스틴 비버(가수) 등...'다니엘 래드클리프'도 해리 포터로 유명한 아역 출신이었다. 앞에 와인하우스 린지 로한까지... "그뎀 이른 나이의 큰 성공은 10대 재앙 중 1"이라는 스토리이 맞는 것보다(울음)​ ​ ​ 4.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위의 문장만은 꼭 읽어봐야해! "제주 중독 관리 통합 지원 센터"선생님이 아이 암만의 마약 중독 치료기를 가르친 것으로 찾아 보게 됐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7세 즈 sound에 부모님이 아무 데도 노루 브론 마약을 주워먹고, 그 어린 나이에 앞서고 중독이 시작됐다는(울음)​ 마약 중독 치료는 술보다 10배 이상 힘들다고 한다. 그래서 완전히 끊었다는 건 기적과 같다구! 최근의 부와 명성은 결코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이렇게 대단한 사람인 줄 전혀 몰랐는데, 이젠 장하다. 그는 실제로도 영웅이었다.​ ​ ​ 5. 벤 에풀렉 ​


    >



    전성기의 벤 애플렉은 어딜 가나 잘생겼다고 칭찬을 듣더군요. 그래서 아주 미녀 스타들과 궁둥이 두고 맞고, 사치스러운 욘 고를 했습니다(특히 제니퍼 로페즈와 그랬다...)에서도 '제니퍼가의 댁'란 배우와 결혼 칠로 정착하고 3명의 딸을 낳았다. 하지만 그의 외도와 알코올 중독으로 결국 이혼을 당했습니다. 결혼생활 동안 아내가 얼마나 자신을 참으며 역시 참아가며 살았는지 짐작할 수 있다. 그는 결혼 후 경력을 포기하고 전업주부로 줄곧 대가족을 꾸렸다. ​, 이혼 후, 알코올 중독 치료를 받으며 폭식증이 와서 새롭게 그녀를 만자의 신고 헤어진 1을 되풀이하고 있는데... 전처(전처)는 아직 그를 만연히 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할리우드에 왜 이런 조강지처를 역시 찾을 수 있을까. 전생에 내 목숨을 구할 뻔했지만 스스로 복을 걷어찼으니 이제라도 제발 속죄하며 살기를 바란다.​ ​ ​ 6. 브래드 피트 ​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남성으로 보였던 '브래드 피트' 역시 알코올 의존증이다. 당시 최고의 유행이었던 여배우"제니퍼 아이니스톤"와 결혼한 뒤(오항시, 제니퍼라는 이름이 3번째의 자신감이 오니w)도 다른 톱스타 안젤리·쟈신·졸리와 기원을 가져, 종업원미 결혼했다. 이런 불륜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누렸는데 도대체 왜? 무엇이 부족해서 술에 의지했을까. 전처와 못 가진 아이가 무려 6명이 자신 있었지만 이야기이다.아내 말은 서로 당신들의 기분 좋은 아내와의 불화가 원인일 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이 남자가 만약에... 린지 로한 못지않은 파티의 제왕일지도 모른다. 돈이 너무 많아서 매일 술파티 했을지도; 이혼만 당해서 마약중독까지 가지 않은게 다행이다.#할리우드스타알코올중독 #해외연예인알코올중독 #애기위와인하우스알코올중독 #린제이로한클럽파티 #린제이로한감옥 #벤에플렉스알코올중독 #벤에플렉제니퍼거노히 #벤에플렉스이혼한이유 #벤에플렉스알코올중독치료 #브랜제니퍼거노히 #벤에플렉스투잉카노히트이혼한이유 #벤에플렉스투알코올중독 #에프랜제니퍼거노히트알코올중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