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짤 모sound 레전드 영상 공유 펭클럽여러분 같이 펭앓이해요ㅠㅠ!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1:13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기념하고 시행한 라이브 방송 모두 보쇼쯔 본인이에요?저는 사실 너희들 너무 감동받았어요펜스 마음이 아주 잘 느껴졌대요?10만 기념 라이브도 노 힘 감동이었습니다만 100만은 그보다 깊은 감동이 있군요!아이 돌이 아닌 배우도 아닌 캐릭터에 내가 빠지려는 몰랐는데요...펜스는 거짓 없이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1단 내가 소견하는 매력은 ​ 1. 시프독상 2. 츄무싱츄무 왕 3. 노래도 잘한 4. 부리도 잘 텀 5. 선을 잘 지키는 6. 캉캉 야쿠 약을 지식 7. 이 세대를 위로함 8. 기타 등등 ​ 수없이 많지만 1단의 소견 본인는 몇가지 적어 브와쯔스프니당우리 펜스의 매력을 적기에는 시간이 노멀 힘 부족한데...​ ​ ​ ​ 그리고 내가 소견한 펜스 레전드는 ​ ​ 1. 도움을 주세요 선배님들


    ​ ​ 2. 머랭 쿠키 asmr


    ​ 3. 펭귄 극장 2


    너무 주관적이어서 저처럼 빠져있는 분들을 위해서 펜스チャ 펜스 카카오톡 채팅을 가져왔습니다.여러분, 팬런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